배워보세

샤오미 스마트포유

자전거 탈때도 헬멧 써야 하는게 의무인데

전기 자전거를 탄다면

특히 PAS 자전거 를 탄다면

헬멧 착용은 의무라고 한다.

 

미착용시 벌금

2만원

(아깝)

 

샤오미 헬멧 스마트 포유

자전거 살때

사은품 많이 주셔서

경기장 뛸때 쓸꺼같은

자전거 헬멧 도

있지만 밤에도

동네 마실 나갈 예정이므로

불빛이 반짝반짝

빛나는 헬멧을 찾아다녔다

 

그래서 네이버에 또

여자 자전거 헬멧

여자 자전거 헬멧 추천

전기자전거 헬멧

검색 또 폭풍검색을 했다.

 

앞에 라운딩 챙 귀엽따리

 

샤오미 헬멧 스마트 포유

근데 예쁜 헬멧은

비싸고

저렴한 헬멧은

맘에 안드니

총체적 난국이였다.

 

샤오미 헬멧 스마트 포유

 

헬멧이다보니

쓰고다니면 불편하거나

더울 수도 있는데

그렇지 않았다

 

 

샤오미 헬멧 스마트 포유

그러다가 발견한게

샤오미 스마트포유 헬멧

이였다.

샤오미 스마트 헬멧 포유

불 안켯을때는 이런 모습이다.

뒷통수도 귀엽다

샤오미 헬멧 스마트 포유

이렇게 충전하는 곳이랑

전원버튼이 있다.

 

심플하게 쉽게

잘만들었다고 생각했다.

 

 

샤오미 헬멧 스마트 포유

마그네틱 충전기로 여기에

접촉시키면

귀엽게 충전이 된다.

샤오미 헬멧 스마트 포유

전원을 키면 이렇게 불이 나온다

넘나 귀엽다.

 

너무 눈부시지 않아서

다른분들 주행할때

불편함을 드리지는 않는 밝기다

 

나는 한번 충전하면

밤에 잘안타서 그런가

몇달 쓰는거 같다.

 

샤오미 헬멧 스마트 포유

헬멧 뒤에 이렇게 조절기가 있어서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나는 M 사이즈로 주문했고

 

사이즈는 총 M 이랑 L 가 있다

 

샤오미 헬멧 스마트 포유

누가 턱에 딱 맞게

쓰고 다녀야 안전하데서

꼭 맞게 줄도 조절할 수

있고 깔끔한 디자인을

위해 찍찍이 뒤로 숨길 수도 있다.

 

샤오미 헬멧 스마트 포유

좀 신기방기했던건

평소엔 불빛이

작게 깜빡 깜빡하다가

갑자기 브레이크 밟으면

불 다켜져서 뒤에서 볼때

정지하는 느낌의 불빛이 나온다

 

샤오미 헬멧 스마트포유

 

그런센서가 있나보다

그런점이 더 맘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