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동네에 안가본 식당이 있나 없나

어슬렁 어슬렁 거리다가

작년에 와보고 두번째로 와본

이 고깃집에서 저녁을 먹기로 햇다.

남편은 나랑 결혼하기전에 자주 왔었다고 한다.

사장님이 남편보고 왜 뜸했냐고 뭐라고 하셨다.

자주와라 남편아!! ㅋㅋ 나데리고 ㅋㅋ


이집은

날이엿는지 모르겟는데;;

우리같은 신혼 부부들인지

커플들끼리

고기먹으며 술마시는 팀들만 있엇다.;;

애기들은 특수부위 안먹나;;

나는 고기를 많이먹기때문에

고민도 없이

#돼지특수부위모듬 을시켯다.


여긴 술이 이렇게 나왔다.

보는 순간 "오아"라고 햇다.

본인은 감탄사가 많은 편이다.

(리액션 좋다는얘기 많이나온다.)

(방청객 알바 해보라는 말도 들어봤다.)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난 이런거 좋다.

별거아니라고 하면 아니겠지만

이렇게 다른가게랑 다른점이 보이면

아무래도 기억에 더 남더라..

" 그때 그 술 양동이에 주던 집!! " 으로

고기나오기 전에 청하부터 마셧다.

크윽


사진찍기전에 젓가락이 먼저 갔다.

본인은 성격도 급한 편이다.

이거 진~~짜 맛있다.

우리 엄마 김칫국 진짜 잘끓이는데..

나는 끓일줄 몰라서

밖에서 이런 요리만나면 넘나좋다.


계란찜 써비스다.

혜자스럽다.

고기도 진짜 많이 주셧다.

고기양도 혜자스럽다.

(이것도 사진찍기 전에 먼저 집게가 가서 없앴다.)

사장님이 도시락통에 담긴 파 저렇게

끓여 먹어야 맛있다고 팁 알려주셨다.

진짜 맛있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있다.!!

넘나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냇다.

불멍도 때리고

도 좋은거 쓰신다!!

난 고기먹으러갈때 잘본다;;

ㅋㅋㅋ

좋은거 쓰는 집은

고기도 대체로 다 좋은거 쓰시는거 같다

(나의생각이다.)


* 영업시간 PM 5 : 00 ~ AM 12 :00

마지막 주문 PM 23:00 까지란다.

* 휴무일은 모르겠다.

* Tel. 0507-1324-2226

*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2~3대 정도 댈곳 있는데

많이 주차할 곳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