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신다신

속초바다 여행갓다가

남편이랑 숙소에서

1차, 2차 신나게 달리다가

다음날 해장하기 위해서

대구탕, 물곰탕 이런 맑은 국만

찾아보다가

갑자기

속초 아바이순대국밥 이 나와서 

당장 먹으러 갔다.

신다신
신다신

날씨가 너무 좋댜댜댜

신다신
신다신
신다신

너무 다행히

점심시간은 아니여서

기다리는 사람은 없었다.

신다신
신다신

밖에서 볼때는

가게가 그렇게 크지 않아 보였는데

안이 생각보다 넓었다.

신다신
신다신

벽그림으로 메뉴소개가 

되어있는게

또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신다신
신다신
신다신
신다신
신다신
신다신

뭘먹을가 고민하다가

원래 먹으려고 했던

속초 아바이순대국밥 이랑

가리국밥, 명태회무침 맛보기도

주문했다.

 

신다신

맛있게 먹는 방법도 

따로 이렇게 보라고 준비되어

있었다.

신다신

간이 안되있으면

취향에 맞게 첨가첨가 해서 

먹으면 된다.

깔끔하게 잘되어있다.

신다신

음식 기다리고 있는데

영수증 서비스 음식 이벤트가 잇어서

얼른 이벤트에 참여했다.

신다신
신다신

밑반찬은 이렇게

심플하게 나온다.

신다신

기다리다보니

음식이 나왔다.

신다신

가리국밥은

소고기 국밥처럼 처음에

나왔는데

계속 먹어보니

육계장 맛이 났다.

신다신
신다신

속초 아바이순대국밥은

처음에 이렇게 다데기가

올라와 있는 상태로 나온다.

신다신

속초 아바이순대국밥 안에있는

아바이순대는 진짜 

너무나 맛있었다.

 

신기방기한게

순대국밥안에 당면이 들어있다.

내가 좋아하는게 다 들어있네???

신다신
신다신

가리국밥은 먹다보니 이렇께

빨개진다.

맵지는 않았고 소고기 국밥처럼

맛있었다.

 

넘나 신기한게 여기에도

당면이 들어있었다.

신다신
신다신
신다신

명태회무침도 넘나 맛있었다.

 

함흥냉면은 이번에 

안먹었지만

무조건 맛있다...

남편도 맛있다고

나보다 더 잘먹었다.

신다신
신다신

오징어 순대 너무 맛있었다.

 

어제먹은 술이

다 해장되는 느낌이였다.

 


신다신

 

영업시간

09 : 00 ~ 18 : 30

 

라스트오더@

18 : 00

 

휴무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연락처

0507-1317-3871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멸치국수우동 맛집 [ 수유리 우동집 ]  (0) 2023.09.21
돼지갈비 가성비 맛집 [ 명륜진사갈비 ]  (0) 2023.09.19
[ 버거히어 ]  (0) 2023.09.09
[ 해원 해물아구찜 ]  (0) 2023.09.08
[ 김밥장수 ]  (0) 2023.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