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명륜진사갈비

퇴계원에 원래

명륜진사갈비 영업점이

있었는데 없어졌다.

(불이 매우 약했음)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을 해서 

그런지 옛날이랑 조금 다른 모습으로

변해있었다.

 

가을바람도 시원시워니 해서

자전거타고 데이트 하다가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먹으로 고고고 했다.

 

이렇게 화장실은 들어오는

입구 근처에 있다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가격 은

갈비 무한리필 기준으로 

성인당 18,900 원이라고 한다

 

요즘같은 고물시가시대에

이만한 가성비 식당이 따로 없다.

 

명륜진사갈비

청소년이나 어린이

돼지갈비 무한리필 가격은 

9,000원 ~ 11,000원 이라고 한다.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이용시간은

평일 120분(2시간)

주말,공휴일은 100분(1시간40분)

이라고하니 참고하자

 

애매한 시간에 갓는데도

주말이라그런지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명륜진사갈비

고기들의 원산지가 궁금해서

여기저기 찾아봣지만

알 수가 없었다.

(아는분 댓글좀 ^^)

명륜진사갈비

사람들이 많다보니

고기의 회전률이 빨랐다.

명륜진사갈비

채소들도 싱싱했고

직원분들이 부족함없이 빨리 

가져다 주셔서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다

 

머리 좋은거 같다 이거

버튼당기면

간장소스 나온당

 

명륜진사갈비

숟가락, 젓가락은

테이블에 배치되있는게

아니고 샐러드바에 배치되어

있어서 필요한 사람이

필요한 양만큼 가져가는 방식도

인건비 절감에 

도움되겠다고 싶었다

 

와이파이도 무료다

명륜진사갈비

갑자기 모닝빵이 있어서

갑툭모니빵 이랫는데

명륜진사갈비

햄버거처럼 만들어먹으라고 

해두신거였다

그래서 조금 떠왔다

명륜진사갈비

채소랑 빵 말고도

어린이들 분식도 조금 있었다

 

밀떡이 맛있어 보이길래

떡볶이도 조금 겟 했다.

명륜진사갈비

어른들 대부분 좋아하는 

잡채, 청포묵도

먹기 좋았다

명륜진사갈비

모닝빵과  김치를

한접시에 담는

나란여자

명륜진사갈비

마늘이 막아줬다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요즘 비싸다는 상추와

좋아하는 팽이버섯도 

가져왔다

명륜진사갈비

갑자기 콩가루에 소금을 줘서

이상하지 않을까 헀는데

고소한게 맜있었다

명륜진사갈비

동네 라이딩 했으니

생맥은 필수지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

메뉴 에는

등갈비살, 통삼겹살

 

명륜진사갈비

숯불닭갈비, 벌집 껍데기

명륜진사갈비

있다는데..

 

별내점에는

등갈비살이 없었나보다

저는 구경을 못했다.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는 진짜 달달구리 한게

맛있었다

 

대부분의 사람들도

다 돼지갈비를 먹더라

명륜진사갈비

네이버에 

명륜진사갈비 별내

라고 치니깐 별내점만 나오는지

목살메뉴 홍보 물이 나왔다

명륜진사갈비

근데 목살이 목살답지않게

부드러워서 

2접시나 먹었다

명륜진사갈비

매장에서 알려준대로

돼지갈비 햄버거 만들어 먹었다.

명륜진사갈비

실컷 배터지게 먹었는데도

평소에 소비하는

외식비보다 저렴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다.

 

조만간 날 더 추워지기전에

자전거 타고 가서 

한번 더 꿔먹어야겟다


명륜진사갈비 남양주별내

 

영업시간

11 : 00 ~ 22 :00

 

연중무휴

 

@라스트오더

21 : 00

 

주차

가능

 

연락처

031-529-3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