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생선시절

명절에 기름진 음식들을 많이 먹었다

더이상 고기는 먹을 수 없지만

부모님과 맛잇는 식사는 하고 싶었다

 

그럴때마다 필살기처럼 방문하는 식당이

생선시절이다

남양주 생선구이 집을

많이 가본건 아니지만

이 집이 내가 아는 한 단연 최고다

생선시절
생선시절

주말엔 사람이 많다

 

옆에 그 유명한

장어의 꿈 이라는 장어구이집이 있다

 

남양주 장어 만 검색해도 나오는

유명한 맛집이다

생선시절

장어집에도 사람이 많지만

남양주 생선구이 집으로 

명절에 이 집도 사람이 많다

생선시절

생선구이집 안스럽게????!!

레스토랑 느낌나는 인테리어다

 

그래서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기에도

뭔가 좋고 대체로

건물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방문할때마다 깨끗하다

생선시절
생선시절
생선시절

생선시절 화장실은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2층

계산으로 올라가면 있다

 

2층도 테이블이 있고

공간이 넓어서

사람들과 가깝게 식사를

안해서 여유롭게 즐길수 있다

화장실도 넘나 깨끗하다

생선시절

1층 입구를 지나면

 

기본찬들로 나가는게

뷔페식으로 진열이 되어있다

 

남양주 생선구이 집을 가도

이런 뷔페식은 잘 없다

 

기본찬들 다 먹으면

본인 기호에 맞게 셀프로 떠서

먹으면 된다

 

생선구이먹으러 왔는데

이집은 떡볶이 맛집이기도 하다

생선시절
생선시절

6인이나  8인까지도

한테이블에

수용이 가능해서

애기들과 식사하러 오는

가족들도 다함께 먹을수 있을

정도로 테이블도 많다

 

생선시절
생선시절
생선시절

물고기 그림들도 멋있다

이런건 어디서 구매하는걸까

생선시절
생선시절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인데

대체로 다 맛있다

 

어른들 좋아하시는 잡채도 있다

생선시절
생선시절

곤드레 나물도

향이 좋게 맛있다

 

도라지 무침도 맛있고

생선시절

주방장님이 진짜 음식을 잘하시는지

된장국도 맛있다

생선시절

생선시절 메뉴 들 중에서

생선시절 메뉴

오늘 주문한건

고등어 구이

삼치 구이

임연수 구이

직화 제육

 

생선시절 고등어 구이
생선시절 고등어 구이

고등어 진짜 생목도 안올라오고

단백하게 맛있었다

 

생선시절 고등어 구이

화덕으로 조리를 하셔서 그런지

생선구이들이 대체로 맛있었다

 

그래서 고기 안좋아하시는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다

생선시절 임연수 구이
생선시절 임연수 구이

임연수 구이는 뭐 거의 고기다

퍽퍽함이 없고 촉촉하게 맛있었다

생선시절 삼치 구이
생선시절 삼치 구이

삼치 구이도 살이 도톰해서

단백하게 맛있게 먹었다

생선시절 직화 제육
생선시절 직화 제육

도대체 생선구이집인데

직화제육은 왜 맛있는지 모르겠음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보편적으로 깔끔해서

 

부모님이나 친척 어른들 모시고 오면

너무 좋은 식당이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다


생선시절

 

영업시간

11: 00 ~ 22 : 00

 

연중무휴

 

주차

가능

 

연락처

0507-1356-0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