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김가네

불금에 피맥으로

달리고 토요일 아침을

맞이했을때

맑은 가을아침이였다

 

산책을 안나갈수 없어서

뛰쳐나갔다

 

평소 같으면 커피마시러

카페를 찾아다녔겟지만

 

오늘은 밥이 먹고 싶었음

 

하지만 부담되지 않은 밥이

먹고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곳이

김가네 였다

김가네

우리동네 김가네는

이미 소문난 맛집이여서

사람이 이미 많았다

김가네
김가네

안에 매장은 크지 않지만

은근히 많은 인원이

수용이 가능하다

김가네
김가네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메뉴북을 펼쳤다

김가네
김가네
김가네
김가네
김가네
김가네
김가네
김가네
김가네

메뉴북만 봐도

오랜된 집임을 알수있다

 

메뉴북이 잘 안보여서

홈페이지에서

발췌해왔다

김가네 별내
김가네 별내별가람

평소에는 돈까스 김밥이나

통새우롤 김밥을 먹는데

오늘은 다른 김밥을 먹어보려고 했다

 

우리동네 김가네

스팸김치볶음밥도 지인짜

맛있게 잘한다

김가네 별내별가람
김가네 별내별가람

김치가츠동도 진짜 맛있다

 

우리동네 김가네 는

워낙 자주 와서 거의 메뉴들을

다양하게 다 먹어본거 같다

 

나는 이제보니 김치를 좋아하네

 

그리고 김가네 가 있는 건물에

학원이 있어서

학생들도 많이 오고

점심에 직장인들도 많이 오고

근처에 학교가 있어서

학부모들도 김밥 몇줄씩

많이 사간다

김가네 별내별가람

갈비만두나 냉소바도 맛있다

 

어제 피자로 달렷기에

배는 그렇게 고프지 않았지만

 

뭘 먹고는 싶어서 고민하다가

소고기 김밥 이랑 쫄면 을

주문했다

김가네 별내

사이드바에 이렇게

어묵국물이랑 김치 단무지가 있다

 

원래 다 셀프인데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반찬도 

떠다주셔서 기분좋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김가네 별내

김밥도 금방 나왔다

 

맨날 김가네 참치김밥 만 먹었는데

김가네 소고기김밥 먹으니

또 맛있었다

 

고기는 역시 맛있다

김가네 별내별가람

기다리다보니 쫄면도 나왔다

김가네 별내별가람

살짝 매운감이 있지만

나는 그래서 더 맛있었다

 

오랜만에 먹는 쫄면이라

너무 신나게 먹었다

 

소고기김밥에 쫄면 싸먹으면

더 꿀맛이다

 

또 집에서 밥먹기 싫거나

김가네 칼국수 먹고싶을때

와야겠다

 


김가네 별내북부점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09 : 00 ~ 20 : 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연락처

031-571-8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