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법인설립시 전자등기접수할 경우 필요서류 알려드릴께요.

 

 

* 자본금 잔고(잔액)증명서

1) 발급처

- 은행방문 또는 인터넷뱅킹

2) 특이사항

- 자본금 이상의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 주식이 최소 1주 이상 있는 구성원의 잔고증명서가 필요합니다.

- 대표자 또는 임원이어도 주식이 없으면 잔고증명서가 무효입니다.

- 유효기간은 발급후 14일로써, 7일이내에 서류가 접수까지는 되어야 합니다.

* 모든 임원 및 주주의 주민등록 초본 또는 등본 각 1통

1) 발급처

- 동사무소 또는 인터넷 발급

2) 특이사항

- 등본 또는 초본인데 최종 주소와 주민등록번호만 포함되면 됩니다.

* 모든 임원 및 주주의 공인인증서

1) 발급처

- 은행 방문해 신청후 은행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2) 특이사항

- 본인이 공인인증서로 직접 인증하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