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설립/셀프등기/법인설립에 관한 FAQ/법인설립 필요서류/전자접수
파이프라인/경제·사업자·세금2020. 10. 7. 15:19
법인설립시 전자등기접수할 경우 필요서류 알려드릴께요.
* 자본금 잔고(잔액)증명서
1) 발급처
- 은행방문 또는 인터넷뱅킹
2) 특이사항
- 자본금 이상의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 주식이 최소 1주 이상 있는 구성원의 잔고증명서가 필요합니다.
- 대표자 또는 임원이어도 주식이 없으면 잔고증명서가 무효입니다.
- 유효기간은 발급후 14일로써, 7일이내에 서류가 접수까지는 되어야 합니다.
* 모든 임원 및 주주의 주민등록 초본 또는 등본 각 1통
1) 발급처
- 동사무소 또는 인터넷 발급
2) 특이사항
- 등본 또는 초본인데 최종 주소와 주민등록번호만 포함되면 됩니다.
* 모든 임원 및 주주의 공인인증서
1) 발급처
- 은행 방문해 신청후 은행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2) 특이사항
- 본인이 공인인증서로 직접 인증하면 끝
'파이프라인 > 경제·사업자·세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법인설립/셀프등기/법인설립에 관한 FAQ/조사보고자?? 발기인?? 공동대표?? 각자대표?? (0) | 2020.10.16 |
---|---|
법인설립/셀프등기/법인설립에 관한 FAQ/법인설립시 공과금/비과밀억제권역 세금/과밀억제권역 세금/등록면허세 얼마/지방교육세 얼마 (0) | 2020.10.07 |
법인설립/셀프등기/법인설립에 관한 FAQ/법인설립 필요서류/서면접수 (0) | 2020.10.07 |
법인설립/셀프등기/법인설립에 관한 FAQ /법인설립 필수정보 (0) | 2020.10.07 |
법인설립/셀프등기/법인설립에 관한 FAQ /위임장 첨부파일/위임장 다운로드 (0) | 2020.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