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루시카토 케이크

오다 가다 하며

몇번 방문했었는데

여기 체인점인지 이제 알았다

 

어쩐지 케이크 맛있다 했다

 

근처에서 점심이나

저녁먹고 이곳에 와서

후식을 즐겼다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외관은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되어있어서 멀리서봐도

유럽풍 카페로 보인다

루시카토
루시카토

안에 매장은

크지도 작지도 않다

 

인테리어 예쁘게 되어있다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오후 3시 좀 넘어서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다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매장이 대체로 깔끔했고

구석구석 예쁜곳도 있었다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이렇게 플랜테리어로

포토존도 있다

 

베이커리 위에는 엄청 큰

샹들리에가 있었는데

여기와 잘어울리고

예뻤다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가운데에는 이렇게

베이글

쿠키

브라우니

케이크 가 

진열되어 있었다

 

앞에있는 진열대에는

케이크가 있었다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마카롱도 많았는데

흑임자 마카롱

레드벨벳 마카롱

블루베리 마카롱

허니레몬 마카롱

쿠키촉촉/오레오 마카롱

그린티 마카롱

블루 하와이 마카롱

밀크 마카롱

얼그레이 마카롱

허니우롱 마카롱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피스타치오 초코롱

블루베리 초코롱

초코뚱카롱 마카롱

딸기뚱카롱 마카롱

보라보라 마카롱

레인보우 마카롱

등등

마카롱 종류도 많았다

 

케이크도 종류가 많았는데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루시카토

큐니버니 케이크

생딸기 케이크

화이트 파티 케이크

핑크파티 케이크

구름파티 케이크

못말리는 흰둥이 케이크

딸기가 좋아 케이크

블루베리쉬폰 케이크

초코쉬폰 케이크

모카쉬폰 케이크

딸기잼 케이크

쇼콜라스퀘어 케이크

애플망고 케이크

크랜베리 생크림 케이크

달콤초코 케이크

당근 미니 케이크

티라미수 미니 케이크

등등 이 있었고

 

조각케이크 로는

루시카토
루시카토

흑임자 레이어 조각 케이크

딸기 레이어 조각 케이크

순우유 레이어 조각 케이크

레인보우 조각 케이크

쇼콜라스퀘어 조각 케이크

티라미수 조각 케이크

당근 조각 케이크

달콤초코 케이크

프리미엄 프리젠트 A 케이크

 

중에서

 

크레이프 조각 케이크 랑

프리미엄 프리젠트 A 케이크 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따뜻한 라떼를 주문했다

루시카토 아이스 아메리카노

원두가 맛있어서 아아 먹을때도

고소했다

루시카토 라떼

라떼 많이 안좋아하는데

케이크랑 먹으니 맛있었다

루시카토 케이크
루시카토 케이크

크레이프 케이크 는 많이 달지

않아서 부모님과 함께 하기에도 좋았다

 

프리미엄 프리젠트A 는

진한 초코 케이크여서

맛잇게 먹었다

 

다음엔 다른 케이크를

먹어봐야겟다


루시카토 남양주진접오남점

 

영업시간

10 : 00 ~ 22 : 00

 

공휴일 휴무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연락처

031-523-3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