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김가네 참숯갈비

 

쌀쌀한 날씨에

갈비탕이 먹고싶어서

폭풍검색 후 찾아낸 맛집은

돼지갈비가 메인인 식당이였다

 

김가네참숯갈비

 

처음엔 조금 황당했었다

돼지갈비집이 갈비탕 맛집이라니

김가네 참숯갈비

 

처음 방문했을때 갈비탕을 너무 

맛잇게 먹어서 진짜

메인메뉴를 먹으러 다시 방문했다.

김가네 참숯갈비
김가네 참숯갈비

 

휴무인날에는 밖에 거의 안나가고

나가더라도 동네만 슬슬 다니는 글쓴이 인데

 

김가네 참숯갈비

 

슬리퍼 신고 차타고 옆동네로

돼지갈비 먹으러 왔다

김가네 참숯갈비

 

여기 점심특선 메뉴가 있었다

김가네 참숯갈비

 

와~ 근데 요즘 물가 기준으로

이정도 가격구성이면 점심메뉴 가격도 착하다

김가네 참숯갈비

 

점심메뉴는 오후 3시까지만 판매한다고 한다

김가네 참숯갈비

 

안에 내부는

어릴적에 동네에 하나쯤은

있었던 갈비집 느낌이였다

김가네참숯갈비

 

뭔가 정겨운 느낌의 갈비집이였다

김가네 참숯갈비

 

메뉴판을 보고

 

김가네 참숯갈비

 

돼지갈비 2인

돌솥밥 을 주문했다

김가네 참숯갈비

 

여기 갈비 가격도 진짜 착하다

김가네 참숯갈비

 

기본 반찬들이 나왔는데

진짜 어릴적 갈비집에서 나오는 반찬

마냥 양념게장도 나온다

김가네 참숯갈비

 

심지어 쌈장도 맛있었다

김가네 참숯갈비

 

콩나물 무침도 새콤달콤 맛있었다

 

김가네 참숯갈비

 

돼지갈비랑 싸먹으니깐 핵맛있다

김가네 참숯갈비
김가네 참숯갈비

 

요즘 양념게장 반찬으로 

안나오는 곳도 많은데 넘 좋았다

 

김가네 참숯갈비
김가네 참숯갈비

 

고기만 먹지말고

샐러드도 냠냠

김가네 참숯갈비

 

기본 반찬들을 먹고 있는데

돼지갈비가 나왔다

김가네 참숯갈비

 

이게 돼지갈비 2개 시킨 양이라니

양도 많고 맛있었다

김가네 참숯갈비

 

고기 굽는 숯도 너무 좋아서

김가네 참숯갈비

 

뜨거운불에 돼지갈비 가

겉바속촉이 자동으로 됬다

김가네 참숯갈비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다

 

김가네 참숯갈비

 

진심 이 가격으로 가게가

유지되나 싶을 정도로

양도 많고 너무 맛있었다

 

김가네 참숯갈비

 

가게 벽면마다 유명하신분들과

사장님이 같이 사진찍은 것도

많이 붙어있었다

김가네 참숯갈비

 

돌솥밥이랑 먹으면 금방 

한그릇 뚝딱이다

김가네 참숯갈비

 

여기 돌솥밥은 다른 집이랑 좀 다른거 같다

김가네 참숯갈비

 

여기 돌솥밥기계가 나보다 밥을 잘해서

한참 기계만 바라봣다

진심 밥이 너무 맛있었다

김가네 참숯갈비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주셨다

김가네 참숯갈비

 

이날 12시 오픈에 방문했는데

 

점심시간에도 점심메뉴 먹으러 오는게

아니고 돼지갈비 먹으러 오는 사람이 많았다

 

무조건 방문예정인 돼지갈비 맛집이다

 


 

김가네 참숯갈비

 

영업시간

12 : 00 ~ 22 : 00

 

연중무휴

 

주차

가능

 

연락처

031 - 846 - 8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