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일요일에 #놀면뭐하니 를 보고 난후

이대로 주말을 보낼 수 없다 하여

또 남편을 이끌고 나갓다.

오늘도 역시나 날씨가 좋아서

(가을날씨 LOVE)

양평에 자전거 타러 갔을때가 생각났다.

그때 구석구석 예쁜카페들이 생각나서

급 검색해서 간곳이 #강이다 였다.

우리 늦게 출발했다고 생각했다.

그런데도

서울에서 -> 양평가는 도로엔 차가 많아서

엄청 막혔다.

다 나같은 심심한 사람들인가 생각했다.

다들 두물머리가나 ..??

양평도착해선 더 막혔다.





#양평 드라이브 #두물머리 드라이브 #양수리 드라이브 

#양평 카페 #두물머리 카페 #양수리 카페 #강이다 #강이다 카페




물멍 때리기 좋은 동네다.


들어가는 길은.. 여기가 맞나 싶을정도로 아무것도 없다

들어가다보니;;;

개만한 닭들이 있었다.

이것이 말로만 듣던 토종닭인가;;

아무런 울타리없이

자생하고 있었다 ㅋㅋㅋ

집지키는 닭이였다.




#양평 닭 #두물머리 닭 #양수리 닭 #이것은 개인가 닭인가





#양평 카페 #양수리 카페 #두물머리 카페 #양평 드라이브

#양수리 드라이브 #두물머리 드라이브 #강이다 #강이다 카페

#바닐라라떼 맛집 # 하늘멍 #물멍




오른쪽에도 테이블이 있었다

2층도 있었다

당연히 궁금했다

올라갔다

원목이 많아서 그런지

역사 있는 학교 도서관느낌이였다

1층이랑 느낌이 달랐다

따뜻하고 아늑했다.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도

통 유리여서 여기도 참 뷰가 좋았다

2층도 외부로 나가는 곳이 있었다

다시 내려갔다

집에 가기전에 아쉬워서

사진 몇장 더 찍었다

나는 이런 디테일 좋드라

흐흐


양평 드라이브오면 또 와야겠다



* 영업시간 AM 10: 00 ~ PM 10 : 00

* 주차장 넓다.

* 포장도 되고 예약도 된답니다.

* Tel. 070-7717-0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