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이동네 사람들은 이곳을 2차로 많이온다.

오래됬다.

남편이 좋아하는 2차 장소다.

그래서 그런지 아저씨들 많았다.^^

맥주 부르는 인테리어다.


2차가볍게 하기에는 좋은 분위기다.

직장인들 퇴근하고도 많이 오는 곳인거 같다.

오늘은 다 아직 다 퇴근안했다보다.....


여긴 단체석 위주여서

단체로 2차갈때 오면 좋은거 같다.

나는 1차로 육개장 뿌시고 왔기때문에

배가 매우 부른상태였다.

그래서 마른안주를 시켯다.

(이자는 입맛이 50대다.)


접시도 디테일이있다.

우리가 주문한건

모듬포 is 뭔들생맥주, 참이슬였다.

생맥주가 나왔다.

나는 이런 잔보면 갖고싶더라.

어디서 파나 ㅋㅋㅋㅋ





#별내 술집 #별내 2차 #별내북부역 술집 #별내북부역 맥주

 #별내 뉴욕야시장 #뉴욕야시장 마른안주



맥주는 맛있었다.

밥으로 텁텁해진 입안을 시원하게 가셔주었다.!!


보기엔 그럴듯햇다.

하지만..


여기서 마른안주잘 안먹는거같다

나 쥐포먹다가 비린내 나서 뱉었다.

(누누히 얘기하지만;;

난 내돈내산이기에 솔직하게 나의 주관적으로 후기를 쓴것이다.

어떠한 감정도 없다.그냥 맛이 없었다.)


앞으로는 육포는 마트에서 #코주부육포 를 사먹기로 했다.

맥주만 먹고 거의 버렷다.

비린내가 너무 심해서 다른안주에 손이가는게 무서웠다.


남편은 자기는 괜찮다고 햇다가..

나중에 뭐하나 잘못먹어서 비린내 난다고 했다.

다른메뉴는 맛있겟지

내가 운이 안좋았겟지

퉤퉤








* 영업시간 안나왔네,,

내가 왔다갔다 했을때 봣던 불켜진 시간은

PM 5 : 00 ~ AM 13 : 00

*주차는 건물에 하면 된다.

* 포장은 먹고 남은거 해주신다.

* Tel. 031-574-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