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매일밤 고기와 술로 달리는

 

우리 부부는

 

오늘부터 혹독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저녁 산책을 나갔다가

 

 

 

 

새로 오픈한 등갈비 집을 발견했다.

 

이집도

 

오픈날 사람많아서 못갔는데..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었다.

 

하는 수 없이??!! 등갈비를 먹으로 들어갔다.

 

 

 

 

테이블은 4인기준으로 4테이블 되는거 같다.

 

오늘은 추웟는데

 

날 따뜻해지면 밖에서 맥주 마시고 싶다.

 

 

 

 

등갈비 세트 메뉴로 주문했고

 

맛은 갈비, 매운맛 으로 반반 시켰다.

 

 

 

 

등갈비에 어울리는??!!

 

맥주와 소주도 주문했다.

 

카스 병이 바꼈더라..

 

 

 

양념게장이랑 주먹알밥이 나왔다.

 

 

 

양념게장.. 진짜 맛있다.

 

돌게인데도

 

살이 꽉차있었다.

 

 

 

 

같이 나온 주먹알밥이랑

 

더 꿀맛이였다.

 

레알레알 맛있었다.

 

양도 푸짐하게 나온다.

 

 

 

 

계란찜도 써비스라고 주셨다.

 

계란찜도 간도 너무 잘맞고

 

맛있었다.

 

사장님이 남자였는데

 

요리를 잘하시나보다

 

 

 

 

드디어 메인요리가 나왔다.

 

진짜 담백하고 맛있었다.

 

양도 많이 나오는 편이다.

 

남편도 여긴 최근에 갔던 식당중에

 

제일 만족스럽다고 했다.

 

 

 

 

이것이 끝이 아니였다.

 

순두부찌개도 나왔다.

 

남편이 찌개 집에 포장해가고 싶다고 했다.

 

 

 

 

 

청하가 없어서 아쉬웠다.

 

나는 청하파인뎁......

 

진짜 푸짐하게 잘나온다.

 

 

 

 

진짜 맛있게 먹어서

 

이 집은 다음에 다시와서

 

등갈비 혼내줘야겠다.

 

 

 

등갈비의 신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덕송2로6번길 28

* 영업시간 PM 05 :00 ~ PM 10:00

* 주차가능, 포장가능, 배민가능

* Tel. 031-572-19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