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나는 육류파여서,,

 

이집이 오픈하기를 기다렸다.

 

 


21.04.28 오픈


 

남편과 동네 자전거 산책후

 

#삼겹식당 에 자리가 있는지 스캔했다.

 

오픈빨덕분인지... 테이블이 적은것도 아닌데

 

만석이였다.

 

 

일단 청하를 마실꺼니깐

 

집에 자전거를 Parking 한 후 다시 가봤다.

 

Lucky★

 

 

거짓말 같이 그새 사람이 빠져졌다.

 

그래서 맘에 드는 곳에 앉아서 메뉴판을 봤다.

 

메뉴들은 심플했다.

 

우리는

 

국내산 생삼겹살 1인분 / 국내산 생목살 1인분

 

한우 육회 / 청하 / 참이슬

 

을 주문했다. (이거 내가 다먹은건 안비밀)

 

 

 

고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웰컴음료?!가 나왔다.

 

뭐가 들었냐고 물어보니깐

 

6가지 신선한 채소를 갈았다고 하면서

 

과일들 사진을 보여줬다.

 

맛은 건강한 키위쥬스 맛이였다.

 

 

 

 

테이블은 40석은 족히 되보였다.

 

오늘 오픈인것도 그렇지만

 

인테리어자체가 깔끔했고

 

음식도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여서

 

전문식당 느낌이 났다.

 

 

 

한식당가면 나올법한

 

식기다.

 

소금은 히말라야소금

 

 

크으..

 

청하와 참이슬은

 

언제나 함께다.

 

 

반찬이 나왔는데...

 

이것저것 많이 나왔다.

 

다행히?!도 먹고싶게 생긴 것들로만

 

차려져 있었고

 

맛도 실제로 맛있다.

 

무생채가 제일 맛있었다.

 

샐러드가 리코타치즈샐러드

 

 

반찬이 다양하게 나오는것

 

너무 좋은데

 

그에 비해 고기양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다.

 

그래서 육회를 추가주문 했다.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맛있었다..

 

다음에 가면 또 시켜 먹을 정도로

 

 

 

양이 적어도

 

고기는 맛있었다.

 

김치도 꿔먹어야쥬

 

 

크으...

 

이런 식당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맛있었다잉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덕송2로10번길 21

 

 

* 영업시간 PM 14 :00 ~ PM 24:00

* 주차가능, 포장가능, 배민모르겠음

* Tel. 010-4055-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