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카페청호동

 

동해바다는

언제나 예쁘다.

 

봄에 와도 예쁘고

여름에 와도 좋고

가을에도 너무 좋고

겨울바다는 미쳤다.

 

카페청호동

 

아바이마을에서

거나하게

점심을 먹고

여유부릴

오션뷰카페를

찾고 있었다.

 

근데 사람많은 곳은

안가고 싶었다.

 

대낮에도

루프탑 전등을 킨

카페가 눈에 들어왔다.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나 파란색 좋아하는데

흰파흰파

너무 예쁜 카페다.

 

카페청호동 지키미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입구부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귀여웠다.

카페청호동

1층부터 너무 예뻐서

카페청호동

사진 열심히 찍었다.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시선 가는 곳마다

디테일이

예쁜 카페였다.

카페청호동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아아랑 아라를 

주문했다.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지키미

똑똑

카페청호동

2층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시원하게 

속초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었다.

카페청호동

양양이랑 가까운지

서핑그림도 있다.

카페청호동

다음 속초여행 때

저녁즈음에

와서 멍때려야겟다.

카페청호동

우연히 왔는데

여기 너무 좋아서

속초 핫플 인가

찾아봣는데

카페청호동

요즘 청호해안길이

속초핫플 이라더라

여기 속초 신상 카페

인거 같다.

카페청호동

전엔 이런데 있는지

몰랐는데

카페청호동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더 좋았다.

카페청호동

루프탑은 아무래도 

위험하니

카페청호동

노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다.

 

애견은 동반가능하다.

올라갔는데

비숑을 봤다.

 

카페청호동

루프탑이 사실 나는

더 좋았다.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저기 멀리

관람차 보이니깐

바다에 관람차

오키나와에 

온듯한 느낌이였다.

카페청호동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하늘이랑 바다가

여기 인테리어 다했다.

 

카페청호동

인조잔디긴 하지만

초록 파랑 흰색

예뻣다.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커피는...

 

힐링했으면 됬다.

 

 

카페청호동

 

카페청호동

다음에 또 

방문해봐야겟다.


카페청호동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10 : 00 ~ 20 : 00

 

연중무휴

 

@라스트오더

19 : 30

 

주차

가능

 

연락처

0507-1322-5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