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문경종합온천

 

문경새재에서 단풍구경을 하고

https://bibbidibobbidiboo7.tistory.com/182

 

만추여행 [ 문경새재도립공원 ]

문추때 보는 단풍은 정말 절경임 문경새재도립공원 가을단풍을 보기위해 가까운 북한산 도 갈 수 있지만 가벼운 트레킹을 하기위해 문경새재도립공원 에 방문했다 문경새재가는길 을 검색해보

bibbidibobbidiboo7.tistory.com

 

약돌 삼겹살도 냠냠하고

 

이제 피로를 풀러

 

문경에서 유명한

문경종합온천 에 방문했다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여기가 좋을거 같다고

생가하고 방문한게

온천수가 2종류라고 한다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옛날부터 되게 유명했는지

주변에 식당들도 많았고

포장마차도 있었다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주차장 되게 넓어서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곳에

주차를 편하게 햇다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이용하면

문경관광호텔 숙박료도 할인이 되는가보다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입구들어갈때 이렇게 안내문이 있다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온천안으로 들어가니

깔끔했고 식당도 있고

왼쪽에는

특산물도 판매하고 있었다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바로 카운터가 앞이라

목욕비를 결제할 수 있었다

 

목욕비는 최근에 인상되었다고 한다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목욕비 결제하고 들어가면

오른쪽은 남탕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었고

왼쪽에는 여탕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었다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되게 오랜만이고 신기했던게

옷 락커 밑에 신발장이 있었다

 

진짜 옛날 목욕탕인가보다

너무 추억돋는다

히히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오래된거같은 온천같은데

넓고 깨끗해서 너무 편안해다

 

일반 목욕탕처럼 안에서

아메리카노도 사먹을수 있다

( 500ML 물통에 커피가 담겨져 나온다 )

문경종합온천
문경종합온천

목욕탕이라 사진이 많지 않아서

홈페이지에서 발취해왔다

문경종합온천

사우나 좋아하는데

오늘은 온천하러 왔으니깐

온천탕에만 있었다

 

칼슘-중탄산 온천수는

물이 좀 차갑거나 엄청 미지근하다

 

뜨뜻한 탕이

알칼리성 온천수

문경종합온천

홈페이지 보니깐

버스타고도 올 수 있네

문경종합온천

 

일부러 찾아올정도로

좋은건 잘 모르겠지만

 

문경새재 트레킹으로 인한

피로는 확실히 풀렸다

 

다음에 근처에 오면 한번

방문할 법은 하다


 

문경종합온천

 

영업시간

06 : 00 ~ 20 : 00

 

@ 연중무휴

 

주차

가능

 

연락처

054 - 571 -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