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만추에 떠난 문경새재 도립공원 에서

기분좋은 트레킹도 하고

 

https://bibbidibobbidiboo7.tistory.com/182

 

만추여행 [ 문경새재도립공원 ]

문추때 보는 단풍은 정말 절경임 문경새재도립공원 가을단풍을 보기위해 가까운 북한산 도 갈 수 있지만 가벼운 트레킹을 하기위해 문경새재도립공원 에 방문했다 문경새재가는길 을 검색해보

bibbidibobbidiboo7.tistory.com

 

문경종합온천 에서

뜨뜻한 온천물에 목욕도 하고

 

https://bibbidibobbidiboo7.tistory.com/183

 

2가지 온천을 즐길 수 있는 [ 문경종합온천 ]

문경새재에서 단풍구경을 하고 https://bibbidibobbidiboo7.tistory.com/182 만추여행 [ 문경새재도립공원 ] 문추때 보는 단풍은 정말 절경임 문경새재도립공원 가을단풍을 보기위해 가까운 북한산 도 갈 수

bibbidibobbidiboo7.tistory.com

했으니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

 

문경새재 여행코스 문경종합온천
문경새재 여행코스 문경종합온천

 

고기먹으러 가는데

문경온천 홍보판이 있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맛잇는 삼겹살 먹으러 갓는데

주차장 앞에 강이 있었다

 

여기는 또다른 캠핑명소 인가보다

 

파란하늘과 한적함이 마음에 들었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주차는 가게앞에도 있고

길 건너편에도 할 수 있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간판이 너무 작아서 한번 지나쳤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시골 유지분들만 가는 진짜

맛집인거 같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테이블은 입구 기준으로

왼쪽공간 오른쪽공간 이렇게

나눠져 있었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우리는 오른쪽 공간에 앉았다

 

점심시간이 지나고

저녁시간보다는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이 없었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초벌모듬 500g 

시원한 맥주를 주문했다

문경약돌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 참나무장작구이

 

물병 밑에 뭐가 있어서

 

처음에는 다슬기 넣어 주신줄 알았는데

돌이 들어있었다

이게 약돌인가보다

 

돌때문에 마시는 물이 더럽지는 않았는데

신기했다

 

다행히 돌이 씹히거나

그러지는 않았다

 

그렇다고 물맛이 특별햇던것도 아니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밑반찬들이 나왔다

묵은지가 정말 맛있었다

고기에 싸먹으면 개꿀이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고기는 초벌이 되어서 나온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솔직히 고기가 막 

엄청 맛잇거나 그러진 않았다

 

하지만

맛없지도 않았다

 

문경약돌돼지 맛집 이라고 검색해서 왔다

유명한 집인거 같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시원한 맥주에 기분이 업됬다

 

신나게 맥주를 마시며 

고기를 먹고 있는데

 

여기 사장님이 오셔서

내가 앉은 자리가

트로트가수 이찬원 이 앉았던 자리라고 하셧다

 

사장님이 트로트가수 이찬원 이

방문하신게 너무 좋으셧는지

가게 자랑보다는 이찬원 자랑을

더 많이 하셧다 귀여우셨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트로트가수 이찬원 앉았던 자리가

입구에서 들어와서 오른쪽 공간으로 들어와서

제일 첫번때로 보이는 테이블에 앉으면 된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배가 고파서 신나게 먹다보니

조금 부족해서

약돌목살 1인분

을 더 주문했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맛있게 잘먹었다

 

문경새재 맛집 검색하니깐

약돌돼지, 약돌구이

이런게 여기는 유명한가보다

 

다음에 문경새재 또 여행오면

방문해봐야겠다

 


 

문경약돌돼지 참나무장작구이

 

영업시간

10 : 00 ~ 21 : 00

 

라스트오더

19 : 30

 

@ 매달 2,4 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연락처

0507 - 1380 - 4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