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종로 꽃시장

쉬는날 꽃시장 놀러가는

유일한 취미가 있다

맨날 남대문 꽃시장 만

가서 다른 꽃시장을 찾아보니

종로 꽃시장 이 있다고 해서

놀러가봤다

종로 꽃시장

종로 꽃시장 주차 는 안된다고 한다

도로가 바로 옆에 있고

버스도 진짜 많이 왔다갔다 해서

도로에 주정차가 안되는거 같다

알아보니 주차단속도 하는거 같다

 

나는 지하철 타고 갔는데

1호선 동대문역 에서 내리거나

4호선 동대문역 에서 내려서

4호선 동대문역에서 10번 출구 로 나가서

직진하면 바로 나온다

종로 꽃시장

4호선 동대문역 10번 출구에서

나와서 직진하면

바로 나온다

종로 꽃시장

연휴 전달 방문해서 그런지

가게들이 많이 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었다

종로 꽃시장
종로 꽃시장
종로 꽃시장

로즈마리 랑 다육이 를  사려고

돌아다니다가 

화분이 많은 곳에서

구경을 했다

종로 꽃시장
종로 꽃시장

비오는 날이였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종로 꽃시장
종로 꽃시장

다육이 화분 외에도

다른 화분들도 많이 있었다

종로 꽃시장

내가 구매해서 온건

로즈마리 화분 이였고

3,000 원에 구매했다

싸게 잘 구매해서 좋았다

 

다음에 또 놀러가야겟다


종로 꽃시장

 

영업시간

09 : 00 ~ 15 : 00

 

야외에 있어서

겨울엔 거의 영업안한다고 한다

 

주차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