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세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날이 추워지면 자동적으로

뜨끈뜨끈한 국물이 땡긴다

 

때마침 순대국밥집이 새로 생겼다

얼른 방문했다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멀리서 지켜보는데 + _+

식사하는 사람이 없어서

 

처음에는 맛이 없어서 사람이

없나 했었는데

 

오늘이 오픈날이였다.

오예오예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고흥순대국 머리국밥 별내점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매장 가운데에 이렇게

셀프바가 있어서

추가 반찬을 떠 먹을수 있었다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안에 매장이 크거나 그러진 않았지만

동네 순대국 집에 알맞는 크기였다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메뉴는 순대국, 머리고기,

술국, 모듬 등등 있었다

 

대표메뉴인 순대국밥을 주문했다.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기본 반찬들은 깍뚜기, 배추김치 였는데

내가 방문한 날이 개업날이여서

개업떡을 주셨다. 오랜만이다.

잘먹었습니다 사장님!!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깍뚜기와 배추김치는

순대국밥이랑 잘어울리는 맛이여서

더 맛있었다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들깨가루, 다데기, 다진마늘, 후추, 소금

입맛이 다 다른 고객들에 맞게 양념장이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어서 좋았다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처음에 나온 순대국에는

다데기가 첨가가 안되어있어서

내 입맛에 맞게

청량고추, 들깨가루, 다진마늘까지 듬뿍

넣어서 먹었다. 다진마늘 의외로 맛있다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오랜만에 너무 맛잇게 먹었고

안에 건더기도 많아서

순대국 이랑 같이 제공되는 공기밥이랑

배부르게 먹었다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순대국밥 뚝배기가 조금더 뜨뜻하게

나왔으면 더 좋았겟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너무 맛있어서 신나게 먹었더니

완뚝을 해버렸다

 

다음에 또 추울때 가야겟다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영업시간

11 : 00 ~ 21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주차

가능

 

연락처

031 - 575 - 2497

 

고흥순대국 머리고기 별내점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3로 326